고데기 온도 조절가능하니 킹왕짱!! 박준 뷰티랩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는 한번씩 써먹는 고데기ㅋㅋ

거의 매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어쩌다가 한번씩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는 그동안 빗질과 드라이기만을 사용했는데

좀 한계를 느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입을 해보았습니다ㅎㅎ

 

 

 

 

 

 

 

 

 

 

역시나 택배박스 뜯을때는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것도 그냥 뜯으면 안되고 거칠게 뜯어줘야해요ㅎㅎ

 

 

 

 

 

 

 

 

 

 

 

박스를 뜯어보니 이런 박스가 또 나오네요ㅎㅎ

박준 뷰티 랩

제가 구매한 박준 고데기!!

저는 아직도 그분이 정확히 어떤사람인지

잘 모른답니다ㅋㅋㅋ

그냥 검색하다가 알게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ㅋㅋ

 

제가 이것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요인은

온도가 모니터링이 된다는것 떄문에

사게 되었어요ㅋㅋㅋㅋ

그래야 정확하게 컨트롤이 가능할테니까요ㅋㅋ

 

 

 

 

 

 

 

 

 

 

구성품은 아주 초간단데쓰!!!!!!!

고데기+설명서 끝!!!!!

뭐 다른게 필요한건 아니지만

초간단하다잉~~~~

 

 

 

 

 

 

 

 

 

이 스위치는 온도조절하는 버튼과 전원버튼이에요ㅎㅎ

전원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위아래 버튼은

내가 원하는 온도를 맞추게 해주는

버튼!!! 온도는 10도씩 조절이 가능합니다

 

 

 

 

 

 

 

 

 

 

박준 뷰티랩 고데기ㅋㅋㅋㅋ

음.... 전체적으로 보니까 잘 만든것 같아요ㅎㅎ

 

 

 

 

 

 

 

 

 

 

이곳이 바로 온도조절하는 온도가

표시 되는곳이에요~!

온도는 1분정도면 도달한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그냥 온도 올려놓고 머리 눌러서

빗질처럼 하면 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엿어요ㅎㅎ 이거 상당히

연습을 많이 해야 능숙능란하게 할 수 있을것 같은데

시간이 쫌 걸릴것 같네요ㅋㅋㅋㅋ

잘못하다가는 머리결이 많이 상할 것 같아요ㅜㅜ

고데기 온도 조절이 가능해도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사용스킬이네요ㅎㅎ

 

고데기 사용방법 유튜브에서 좀 찾아봐야겠어요ㅠ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