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셔츠 추천 슬림핏 셔츠 코디 피에르가르뎅

 

 

 

 

 

 

남자의류 중에서 코디 할때 빼 먹을 수 없는게

바로 남자셔츠 인것 같아요

셔츠 코디 할때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가장 남자스럽고 멋지게 꾸며주는것 같아요ㅎ

그중에서 흰색 셔츠를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흰색은 밝고 깨끗한 색상이라

더욱 빛나보이는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남자 셔츠 추천 드리는것은

슬림핏 셔츠로써 피에르가르뎅 이라는

브랜드이에요ㅎㅎㅎㅎ

저도 이름은 생소하지만 그래도

이쁘길래 구매했답니다!!ㅎㅎ

이쁘면 장땡이져 머ㅋㅋㅋㅋㅋㅋ

특히 셔츠 패턴이 너무나 좋아요ㅎㅎㅎ

 

 

 

 

 

 

 

 

 

 

남자셔츠 슬림핏 셔츠 코디 피에르가르뎅 가격은

십사마넌 팔처넌이네요ㅎㅎㅎ

꾀나 비싸용~~~~

>.<

 

 

 

 

 

 

 

 

 

 

 

셔츠에 품질보증서도 들어가 있답니다ㅎㅎㅎ

대박사건ㅋㅋㅋㅋ

하긴 그만큼 비싸니 있을법도해용~~

그만큼 신경써서 만들었단 이야기 인거 같네요~~

뭐 특별히 a/s 할건 없어보여요ㅎㅎ

 

 

 

 

 

 

 

 

 

 

 

슬림핏으로 나왔기 때문에

사이즈를 잘 보고 구매해야 한답니다

실제로 입어보고 구매하는게 가장 좋긴하지만

그러지 못하는 경우는 본인 신장 사이즈를

확실히 줄자로 재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아니면 평소 입던 셔츠를 줄자로 체크하는 방법도

옷 고르는 방법 중 한가지에요ㅎㅎㅎ

 

 

 

 

 

 

 

 

 

 

아이고~~~~ 하얀셔츠가 너무나 곱네요~

이거 때탈까봐 무섭기도 하네요ㅋㅋㅋㅋㅋㅋ

관리가 절실히 필요한 옷이네요ㅎㅎㅎ

 

 

 

 

 

 

 

 

 

남자셔츠 추천 슬림핏 피에르가르뎅

정말 품질 괜찮은거 같아요

일단 재질부터가 좋네요~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훌륭할것 같아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