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 선물 남자친구 옷 선물 추천 어스엔뎀 바지 강추!!

 

 

 

 

 

 

 

요즘은 바지 하나만 잘 입어도

코디가 괜찮게 나오는데

남자들이 바지를 잘 못입더라구요ㅎㅎ

핏이 괜찮게 잘 나오고 검정색

슬랙스 하나만 있으면 좋은데 말이죠~~~

슬랙스도 다 똑같은 게 아니에요

재질의 퀄리티 및 핏이 중요 한거 같네요!

일단 원조 슬랙스는 움직이기가 불편해요

근데 요즘엔 스판같은 재질로 움직임도 자유롭고

바지의 주름이 쉽게 잡히지 않기 때문에

깔끔하게 입을 수도 있고 좋답니다ㅎㅎ

 

 

 

 

 

 

 

 

 

 

저는 위메프에서 20대 남자 선물 골랐어요

남자친구 옷 선물 할 때면 여기서 고르곤 하는데

몸매 사이즈를 대충 알고 있기 때문에

고르는데도 문제 없더라구요~

대신 모델이 나와있고 그 모델이 입어본거

보고 이정도면 이정도 사이즈 사면 되겠다

해서 구매하고 있네요ㅎㅎㅎ

입어보는거랑 그냥 사이즈로만 사는거랑 다르거든요

 

 

 

 

 

 

 

 

 

 

 

저는 남자친구 옷 선물 추천 어스엔뎀 바지로 결정!!

아무래도 브랜드 인지도가 좀 있는게

핏도 이쁘고 잘 나오더라구요ㅎㅎ

 

 

 

 

 

 

 

 

 

 

 

20대 남자친구 옷 선물 브랜드 어스엔뎀

바지 가격은 8마넌정도 하네요~!

하지만 위메프에선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능!!ㅎㅎ

개꿀ㅎㅎㅎㅎ

 

 

 

 

 

 

 

 

 

 

 

 

원래는 28 30 32 34 이렇게 나가는데

솔직히 남자가 28사이즈 어떻게 입어....

핏이 좀 슬림하기 때문에 28보단 29를 만든거죠ㅎ

센스있어 역시 인기 브랜드일만해^^

 

 

 

 

 

 

 

 

 

단추 색깔도 참 마음에 들구요ㅎㅎㅎ

안쪽에 보조 잠금장치도 더 있어요~~

 

 

 

 

 

 

 

 

 

 

 

박음질 하나하나 꼼꼼하게 한거 보세요ㅎㅎ

마음에 드네요^^

아직 선물을 주진 못해서 반응을 못보고

있는 상태지만 받아서 입어보면 넘 이쁘다고

좋아할게 눈앞에 딱 보이네요ㅋㅋㅋㅋㅋ

 

 

 

 

 

 

 

 

 

 

 

 

20대 남자 선물 남자친구 옷 선물 추천 어스엔뎀

바지가 진짜 짱이네요~! 다른것도 이쁜거 많지만

그래도 전 남자가 잘 못고르는 바지를 선물해줬어요ㅎ

위에는 그냥 지가 입고 싶은 스타일이 있을테니까요ㅎㅎ

바지 단추 여유분도 들어있네요!

 

 

 

 

 

 

 

 

 

 

 

 

어스엔뎀

저기 동그라미 하나는 왜 흰색으로

채우지 않았을까요?!ㅎㅎㅎ

나 궁금하게 할려고 일부러그러나ㅋ 풉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