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시계 선물 받았어요 너무 이뻐요!!

 

 

 

 

 

생일도 아닌데 저에게 고맙다며

준 선물... 바로 남자 시계

생각치도 못했던거라 너무 놀랐지만

완전 기분 좋았어요ㅎㅎㅎ

이런게 몰래 이벤트 받는 기분인가

너무 놀라긴 했지만

그래도 좋긴 좋네요ㅋㅋㅋ

시계 선물 처음 받아보는데

레알 대박!!!

너무 좋아요ㅎㅎㅎ

 

 

 

 

 

 

 

 

 

 

 

 

대니시 디자인 이라는 시계인데

처음 들어보는거였어요ㅎㅎ

디자인이 완전 제 스타일 어찌 알았는지

완전 개감동

 

 

 

 

 

 

 

 

 

 

 

 

 

완전 있어보이는 금장 시계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촌스러울수도 있지만

그래도 저한텐 너무 마음에 드네요

 

 

 

 

 

 

 

 

 

 

 

안에 조그만한 판까지 다 움직이고

독특하고 좋았어요

이런 디자인이 있었다니 개만족ㅋㅋㅋ

이런시계 이리 좋은데

비싼 롤렉스 이런건 얼마나 좋을까 싶기도 하고요ㅋ

 

 

 

 

 

 

 

 

 

 

 

 

이거 시계줄 줄이러 가면서

친구랑 같이 치맥하기로 했어요ㅎㅎㅎ

고마우니 제가 기분좋게 쏘기로^^

 

 

 

 

 

 

 

 

 

 

 

 

 

 

치킨 기다리면서 이거 해봤는데

졸잼ㅋㅋㅋㅋㅋㅋ

와 무슨 보드게임이 뭐이리 스릴 넘치냐ㅋㅋㅋ

 

 

 

 

 

 

 

 

 

 

 

 

 

 

대박 저거 얼음 깨서 펭귄 떨어지면 끝나는건데

이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

어찌란 말이냐!!!!!!!!!!!!!!!!!!!!!!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대박사건이다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우리 둘다 엄청 웃었네요ㅎㅎ

 

 

 

 

 

 

 

 

 

 

 

 

헤어질때도 쿠쿠다스를 건내주네요ㅎㅎㅎ

이런 고마운녀석

앞으로 잘 지내쟈^^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