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파크페리온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올해 5~6월쯤 핫했던 동탄 파크페리온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하자마자 가서

바로 계약하고 왔는데요

잘한건지는 뭐 나중에 봐야 알겠지만ㅎㅎㅎ

아무튼 지금은 1차 계약이 끝나고 2차 계약자

받고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지금은 1차 계약금 낸상태고

허가 기다리고 있는상태ㅎㅎ

제가 구매한 동일한 모델하우스

사진찍어봤는데 한번 보시죠

 

 

 

 

 

 

 

 

 

 

 

 

건영시공사에서 건설하는데

넘나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그냥 집처럼 지은게 아니고 약간

센스가 더 해진 집인것 같아요

 

 

 

 

 

 

 

 

 

 

 

 

 

 

큰 평수는 아닌데 거실도 확 트여있고 좋아요

 

 

 

 

 

 

 

 

 

 

 

 

 

무엇보다 주방이 ㄷ 자로 되어 있고

활용도가 너무 좋아서 대박 만족ㅎㅎㅎ

항상 주방이 좁아서 불평이였는데

이런곳에서 음식 할 생각을 하니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다용도 공간에는 공기청정기도 포함되어

분양을 한답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창문도 시원하게 되어 있구요

 

 

 

 

 

 

 

 

 

 

 

 

모델 하우스라 그런지 방문은 안달아 놓은것 같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방문이 있으면 좀 거슬리긴하니까요ㅎ

 

 

 

 

 

 

 

 

 

 

 

 

 

 

 

 

 

여기는 침실인데 침실 바로 옆에 작은 드레스룸도 있더라구요

와~~~ 너무 이쁘고 좋아요ㅠㅠㅠ

 

 

 

 

 

 

 

 

 

 

 

 

 

 

 

침실 바로 옆 베란다도 있구요

집구조가 진짜 세련되고 이쁘게 잘 나왔어요

 

 

 

 

 

 

 

 

 

 

 

 

 

 

침실에서 본 드레스룸

아주 크진 않지만 정말 효율적이고

이쁘더라구요ㅎㅎ

 

 

 

 

 

 

 

 

 

 

 

 

 

 

 

크진 않지만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이쁜집에서 살았으면 하는 소원이였는데

드디어 이루는것 같아 감동이네요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되어 있구요

이미 들어가기전에 에어컨이랑 공기청정기가 있기 때문에

공간도 그렇고 가전제품도 그렇고 좋네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