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빵 맛집 수원 세류사거리 내포만두 야식 메뉴

 

 

 

 

우리집 근처에 얼마전에 호프집이 문을닫고

그 자리에 만두집이 생겼는데

찐빵도 팔고 만두도 팔고 그러더라구요

평소엔 잘 안먹는 것들이지만

그래도 야식이나 간식으로 먹고싶을때가

있는데 그럴땐 여기에 만두집이 생긴게

너무 좋다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

 

 

 

 

 

 

 

 

 

 

 

솔직히 이번에 사먹은게 두번째에요

처음에는 흑미찐빵 5개 사먹은것이구요

이번에는 찐빵 골고루 (흑미, 일반, 호박)

만두는김치랑 고기만두 섞었구요

일부러 섞은건 아니고

사장님이 섞어 드릴까요? 하시길래

그냥 예 예~ 했더니 이렇게 됐네요ㅋㅋ

 

 

 

 

 

 

 

 

 

 

짜잔 제가 사온 야식^^

오예~~~

 

 

 

 

 

 

 

 

 

흑미랑 일반은 팥이 들어가 있고

호박은 노란색 앙금같은게 들어가있는데

다 졸라 맛있어요ㅋㅋㅋ

제가 찐빵 진짜 좋아했었거든요 어릴떄요^^;

지금도 먹긴먹지만 와~ 넘나 맛있네요

 

 

 

 

 

 

 

 

찐빵에 비해 만두는 그냥 쏘쏘~

맛있긴하지만 와~ 맛있다~ 이정돈 아니네요ㅎ

쪄놓은지 오래된것 같은 느낌도 나고ㅎㅎ

뭐든지 갓만든게 맛있잖아요~

조금 오래된 느낌이 있었어요

 

 

 

 

 

 

 

 

 

이건 처음 먹어보는 찐빵인데

왜이리 맛있냐ㅋㅋ

만약 다음에 찐빵사러 가면

흑미2 호박3 달라고 할것 같네요ㅎㅎㅎ

만두는 안사먹을것 같아요ㅋㅋ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