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껍데기 볶음 초대박 술안주 딱이야!!

 

 

 

 

오늘 크리스마스인데 이마트에가서

장을 보다가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해야겠다 싶어서

안주거리를 고르는데 매콤하게

볶아져있는 돼지껍데기가 딱 보이더라구요!

이거다 싶어서 골랐는데 초대박!!!

이렇게까지 맛있을줄 몰랐는데

막상 먹어보니 짱맛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ㅋㅋㅋ

 

 

 

 

 

 

 

 

일단 이게 볶아져서 식은것이고

만들어놓은거라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그리고 잘 안팔려서 가격도 다운!!ㅋㅋ

개이득!!

이름하여 매운껍데기볶음!!

 

 

 

 

 

 

 

 

 

일단 포장지를 열어보니

양념이랑 껍데기가 굳은으신걸

보실수 있네요ㅎㅎㅎ

이걸 바로 먹을 순 없고 후라이펜에

데워서 먹어야겠죠?!ㅎㅎ

조금 귀찮지만^^ㅋㅋ

 

 

 

 

 

 

 

 

 

 

돼지껍데기볶음 탄력 보소ㅎㅎ

이정돈 되야지이~~~~~

 

 

 

 

 

 

 

 

후라이펜에 데우다가

다 달라붙을까봐 식용유 조금

뿌렸네요ㅎㅎㅎ

이로써 칼로리 업업!!ㅋㅋ

 

 

 

 

 

 

 

 

 

 

자글자글 돼지껍데기!!!

술안주로 진짜 완전 좋아요ㅎㅎ

거기에다가 맵기까지 하니까ㅠㅠ

진짜 맵긴매운데 기분좋은 매운느낌ㅋㅋ

아시죠??!

 

 

 

 

 

 

 

 

이제 먹을때가 가까워지니

기분잊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 크리스마스인데

우울하면서 기분좋음^^ㅋㅋㅋㅋ

묘하네요ㅋㅋㅋ썅ㅋ

 

 

 

 

 

 

 

 

 

내가 좋아하는 병맥주 밀러~!

부드럽고 고소해요ㅎㅎ

 

 

 

 

 

 

 

 

돼지껍데기볶음으로 맛있게

한끼 먹었네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