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위런은 처음 참가하는것인데 지하철을 타고 가면서 위런에 참가하기 위해 가는분들도

엄청나게 많으시더라구요! 그것뿐만 아니라 지하철을 내리면서부터는 진짜 뭐 전쟁터 저리가 할 정도였어요!

광화문 앞 광장에 모인사람들은 정말 많아서 정신이 하얀 도화지처럼 정신이 없었네요ㅎㅎ

하지만 현장 열기하나 만큼은 정말 뜨거웠어요! 모두 같은 티셔츠를 입고 뛴다는것 자체가 군중심이 생기고

저도 모르게 막 가슴속에 흥분을 감출수가 없더군요~ㅎ

외국인도 많고 어린아이 강아지 등등 다양하게 뛰시는분들도 계신것 같아요 !

처음에 21K부분이 먼저 뛰고 나머지 10K부분이 뛰게 되엇네요ㅎㅎ

10K가 뛰게되면서 점점 출발선으로 가던중 마이크로 화이팅을 외치면서 진행하던 두분이 계셨는데

가까이서 보니 개그맨 조세호씨와 개콘에 나오는 그.. 이름은 머르겟지만 보면 누구나 다 아실만한 분인데

티비로 보는것보다 훨씬 잘생기고 키도 크시더라구요ㅎㅎ

조세호씨는 그냥 티비랑 똑같이 나오는듯요^^

 

 

 

출발선을 지나 이제 하나 둘씩 뛰기 시작합니다ㅎㅎ

걷다가 뛸때 조금 위험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뛸때 공간이 많이 필요한데 앞으로 추월하려던 사람과 다리가 엉켜서

넘어질뻔했거든요ㅜ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앞으로 가려던 사람들은 좀 힘들었을것이고

추월을 당하는 사람은 조금 위협을 당하는 상황이 계속 생기더라는ㅎㅎ

근데 혼자 오신분들은 천천히뛰면 조금 답답하시겠더라구요.

거의 대부분은 같이 온 일행들과 뛰면서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기도 하면서

다니기때문에 심심하거나 그런건 없거든요!

근데 나이키 위런은 이런맛에 참가하는거 아니였나요?!^^

 

 

 

 

남녀젊은 분들이 많이 참가한 나이키 위런서울 대회현장!!

음.. 오늘 보니 나이있으신 분들은 한분도 보지못했던것 같아요.

대회특성상 참가하기 위해서 엄청난 광클을 해야한다는것도 있지만

순수 마라톤이 아닌 즐기면서 뛴다는것에 별로 인듯 하였고..

나이키 위런서울과 같이 맞물린 큰 대회도 있었던것 같았는데

어떤대회였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곗네요!

아무튼 젊은 남녀들이 젊은 혈기로 뛰다보니 열정이 넘쳤어요!

특히 굴다리 지날때ㅋㅋ

꺅~~ 소리지르고 난리가 아니였죠^^;

 

 

 

 

 

엄청나게 많은 10K참가자들ㅋㅋ

저기 오른쪽에 보면은 특수장비를 이용해서 현장을 중계하시던 분들도 종종 볼수 있었어요!!ㅎㅎ

중간중간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신분들도 계시고요..

아무래도 큰대회고 유명한브랜드에서 개최하는 대회라서 취재하는 분들이 많았네요^^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출발선에서는 악기연주로 흥을 돋구어 주었는데 마라톤 도중에 계시던 분들은 외국인여성들과 연주자들로

화이팅을 해주셨네요~ㅎㅎ

 

 

 

 

뛰고 있던중이라서 휘리릭 지나갔는데 앞아서 더 구경하고 싶었는데 히힝~~ㅋㅋ

사진에서 보다시피 달리다보니 빗방울 한두번 맞았는데 다행히 마라톤이 끝날때가지 오지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마포대교를 건널때인가봅니다ㅎㅎ

저희가 언제 마포대교를 두발로 뛰어서 건너볼까요~ㅎㅎ

마포대교 자동차대로를 뛰어간다니 새로운 경험이었고

마라톤이 이렇게 재밌는 종목인지는 오늘이 되서야 알게되었네요!

앞으로 이제 런닝 많이 해서 실력을 키우고 많은 마라톤행사에 참여해볼 생각이에요!

나이키 위런서울 너무나 재밌었고

대회끝나고 나온 완주메달! 그리고 보급식품! 너무나 만족만족!!

 

내년에도 꼭 광클성공해서 다시 참여할 생각이네요~!ㅎㅎ

 

 

'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야경 추천 데이트코스  (0) 2017.02.02
코스프레 리제로 렘 에밀리아  (0) 2016.11.23
스노우보드 강습 배우고 싶어요!  (0) 2014.11.24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