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 리제로 렘 에밀리아

 

 

 

 

얼마전에 양재에서 열린 11서코에 다녀왔네요ㅎ

양일은 못가고 일요일만 다녀오게되었어요!

이번에 서코를 간것이 처음인데

와~ 완전 신세계였어요!

저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긴하는데

이런 곳이 있을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코스프레 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시고 사진 찍어가시는

일반인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ㅎㅎㅎ

저는 코스프레를 하러 온건 아니고

그냥 사진찍으러 왔거든요!

이런게 있다고 해서요ㅎㅎ

 

 

 

 

 

 

 

 

 

다행히 오늘 날씨가 맑아서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은 기분이 마구마구 들구요ㅎㅎ

 

 

 

 

 

 

 

 

 

 

 

저에게 사진 찍혀주신 에밀리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저 나름 열심히 찍는다고 찍었는데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역시 에밀리아 애니에서 보는것만큼

매력있는 캐릭인것 같아요!!>.<

 

 

 

 

 

 

 

 

코스프레 리제로 렘 에밀리아 스바루ㅎㅎ

다들 정말 멋있고 이쁘죠?!^^

가을 풍경이 더욱 이쁘게 하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렘!!!

ㅜㅜㅜ 제가 렘을 찍다니!!ㅋㅋㅋ

오늘 밥 안먹어도 배부를것 같네요^^

 

 

 

 

'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야경 추천 데이트코스  (0) 2017.02.02
스노우보드 강습 배우고 싶어요!  (0) 2014.11.24
나이키 위런 서울 2014 10k 후기!  (0) 2014.10.29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