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 강습 배우고 싶어요!

 

 

 

 

 

제가 운동신경이 그리 좋지 않은편이라 할수 있는 운동이 그렇게 많지 않고 좋아하지도 않거든요.

근데 매년 친구들은 겨울마다 스키장에 가서 살다시피하고 오기때문에 저혼자 괜히

낙동강 오리알 된듯한 느낌이 들고 막.,, 이러다가 요즘 시대에 뒤쳐지는게 아닌가 싶어서

스노우보드에 대해서 좀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아졌네요..

친구들이 말하기로는 처음에 많이 넘어지고 그래서 팔다리 안아픈곳이 없고 특히 궁디 팡팡 한다고

엉덩이가 많이 아플거라고 하네요,,;; 저는 맷집이 약한,,, 그래서 보호대는 필수로 해야겠죠!!

스노우보드도 헬멧을 쓰고 탈만큼 위험한 상황도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안전한 스포츠는 아니더라구요.

만약에 넘어진 사람을 보고도 컨트롤이 미숙한 저같은 사람들은 그냥 부딪칠수 있는 부분이니까요ㅜ

그런 상황때문에 더 강습을 받아보고 시작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일단 시작하려면 뭐 스노우보드 데크, 스노우보드 부츠 등등 장비부터 맞추라고 하더군요.

근데 아직 초보자이고 올해부터 시작하는건데 시작하자마자 구매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데크랑 부츠는 본인한테 맞는거 하나씩 있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요 이번에 이왕시작하는거

거금 투자해서 꼭 잘할때까지 탈 생각이긴해요! 매년 겨울에 방콕하는것도 이제 지겨워요ㅜ

제 친구들중에 강습도 하고 대회도 나가는 친구가 있는데 완전 잘타거든요..

실제로 보지는 못했고 동영상으로 찍은 모습만 보았는데 무슨.. 뭐라고 했더라,,?!

스노우보드 트릭 같은걸 하던데 완전 매력 짱짱 멋있었어요!!ㅎㅎ

스노우보드 트릭 기술 같은것도 있는지 몰랐었는데 오~~~ 뭔가 좀 매력에 사로잡힌듯?ㅋㅋ

그런거 할 깡따구도 없지만서도,, 멋지니깐 한번쯤 해보고 싶다는,,

올해는 스노우보드 첫해니깐 그냥 다치지만 말자는 목표로 배워보려고 합니다!!

시도를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잖아요!

이번에 제대로 도전해서 매년 무주 덕유산 리조트, 비발디파크 다 휩쓸어버릴 각오로!!

열심히 배우도록 할꺼에욧!!♡

집 근처 곤지암리조트, 양지파인리조트 등 많이 있는데 왜들 다 멀리 나가는겨 *-_-*

 

 

 

 

 

 

 

 

 

 

 

 

'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야경 추천 데이트코스  (0) 2017.02.02
코스프레 리제로 렘 에밀리아  (0) 2016.11.23
나이키 위런 서울 2014 10k 후기!  (0) 2014.10.29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