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썬크림 추천 엘에이에프 비타디 썬 크림

 

 

 

 

 

 

어플 쇼핑중에 가격 저렴하고 괜찮은

썬크림이 딱 있길래

올 여름에 쓰면 되겠구나 싶어서

구매했어요~!

운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바를떄가 많기 때문에

썬크림 사용하는 양이 상당히 많거든요

그래서 가격대가 조금 저렴하면서

좋은걸 찾는편이기도 해요

 

 

 

 

 

 

 

 

 

 

 

 

 

역시 택배박스 뜯을때가 가장 좋네요ㅎㅎ

빨리 뜯고 싶은 마음에 진짜 테이프

살살 뜯는게 아니고 막 힘으로 뜯을때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와우~~~ 남자 썬크림 추천 해드리는

이 제품은 뭔가 굉장히 여자들이

좋아할 법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남자들은 디자인따위 신경안써요

그냥 성능만 좋으면 만사오케이!!

 

 

 

 

 

 

 

 

 

 

남자 썬크림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기능까지 합유되어 있다는거

때문이에요~ 트러블도 안생기고

미백효과까지 겸하고 있어서

괜찮은 제품임이 확실!!

 

 

 

 

 

 

 

 

 

미백효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여름에 꼭 필요한 것이죠ㅎㅎㅎ

더운곳에 있으면 수분도 날아가고

피부가 갈라지는데

미백효과까지 있으니 그럴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단 썬크림 바르실땐 한번만 바르는것이 아닌

추가적으로 발라주셔야 되는데

특히 야외활동을 주로 하실땐

덧발라주시는게 좋아요

 

 

 

 

 

 

 

 

 

 

 

 

저는 올해 3개 썬크림이 생겼으니까

걱정없이 마구마구 바를 생각이이에요ㅋㅋㅋㅋ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