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추천 코리아나화장품 RJ앰플 노니상지 인텐시브

 

 

 

 

 

언제부턴가인가 앰플을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이것저것 사용해봤지만 앰플만의 기능이

있는것 같이 느껴졌고 무엇보다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기분이

많이 들었네요!

주름은 한번 지면은 다시 펴는건 힘들잖아요~

그래서 미리미리 관리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구매한 코리아나화장품 RJ앰플은

위메프라는 쇼핑어플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할인을 많이 해주는바람에

이렇게 구매까지 하게 되었는데

단지 가격 때문에 산건 아니고

효능까지 다 따져보고 구매했는데

실제로도 이렇게 만족스럽게 느겨지지

넘나 좋네요^^

 

 

 

 

 

 

 

 

노니얼매추출물 과 상지추출물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근데 이것들이 특허를 받은것들이라

효과는 인증된 것이라고 보여지구

논물발표까지ㅎㅎㅎ

아무튼 대단하다는건

한번 발라보시면 아실수 있는데

진짜 무슨 이렇게 농도가 진한 화장품이 있나

싶을정도로 액기스더라구요ㅎㅎ

세안하고 바르면 아주 기분이 좋아요!

 

 

 

 

 

 

 

 

 

용량은 50ml 밖에 되지 않지만

대충 2~3달은 사용할것 같네요

저는 잠자기전에만 바르고

가끔 안바를떄도 있으니까

그정도는 사용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ㅎㅎ

 

 

 

 

 

 

 

 

 

 

 

이번에 앰플 추천 해드리는게

괜히 해드리는게 아니고

너무나 발림이 좋고 기분도 막 좋아지는데

진짜 다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코리아나화장품 이정도로 좋을지는 몰랐네요

 

 

 

 

 

 

 

 

 

 

 

이렇게 생긴 RJ앰플 이네요

앰플은 대부분 스포이드 방식으로 쓸수 있게

만들었더라구요ㅎㅎㅎ

 

 

 

 

 

 

 

 

 

색깔은 꿀 같이 생겼는데

꿀만큼 농도가 진해요ㅎㅎㅎ

앰플 추천도 해드리지만

코리아나화장품 전체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을만큼

효능이 좋네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