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클린져 클렌징 케어존 ck 모공 각질 피지

 

 

 

 

 

이번이 3번째로 구매하는 딥 클렌징

너무나 마음에 들고 이거 사용하고나서부터

얼굴에 트러블이 사라졌다ㅎㅎㅎ

이게 진심 나에게 맞는 폼 클렌징 이구나!!!

그리고 약국 마크가 있는거보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거는 올리브영에서 팔고 있어요

매번 행사도 자주해서

저렴할때 사두면 좋아요^^

 

 

 

 

 

 

 

 

 

 

 

가장 좋은점은 너무나 잘 씻겨져 내려간다는것

지성인 분들이거나 화장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클렌징

그동안 얼굴에 기름이나 이런게

잘 씻겨져 내려가지 않아서 트러블이 생겼던것

같아요ㅎㅎㅎ

이제서야 내게 맞는 클렌징을 찾게되어서 다행ㅠㅠ

그전에는 얼마나 피부 트러블로 고생을 많이 했는지....

 

 

 

 

 

 

 

 

 

 

 

자세히 안읽어봐서 어디서 만든건진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생산을 꾸준히 했으면 좋겠다ㅠㅠ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 문닫는곳 참 많은데

걱정이다!!! 열심히 쓸테니 번창했으면~~~ㅎㅎ

 

 

 

 

 

 

 

 

 

 

 

 

내 동생한테도 이거 다음에 선물해줄 생각이에요

저번에 놀러갔더니 폼클렌징을 거의 다 썼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써보라고 줄 껀데

완전 좋아라 할듯~~~

근데 동생은 원래 피부 트러블이 없어서ㅋㅋㅋㅋㅋ

 

 

 

 

 

 

 

 

 

 

 

 

 

너무 좋다보니까 그냥 케이스만 봐도 기분이 좋아져요ㅋㅋ

이미지란게 이런건가봐요~~~^^

 

 

 

 

 

 

 

 

 

 

 

 

아무리 딥 클린져 클렌징이 좋다고 하더라도

세안법을 확실하고 깔끔하게 행궈주고 해야

효과를 발휘하니까 세안방법도

검색해서 찾아보신다음 잘 하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케어존 ck 쓰고 난 다음부터

모공도 깨끗해지고 각질도 별로 없어서

각질제거제도 사용 잘 안하고

피지는 물론 완전 많이 줄었구요ㅎㅎㅎ

짱 좋음^^ㅋㅋㅋ

 

 

 

 

 

 

 

 

 

이번에 행사기간이라 하나가격에도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덤으로 추가로 더 받았음!!!

핵이득ㅋㅋ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