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콩 쓰는방법 좋은곳에 기부하기!!

 

 

 

 

네이버 블로그나 까페 등등 글을 쓰거나

어떤 동작을 하게되면 콩을 받게 되는데요

이것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어떤것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것은 좋은곳에 쓸수 있는 기부금이

될 수 있답니다!

 

저도 글을 많이 쓰다가 어느정도

네이버 콩이 모였다고 생각되면

제가 판단해서 기부 하고 싶은곳에

기부 하고 있거든요!

얼마 되진 않지만 그래도

조금씩 모으다보면 도움이 될수 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하고 있네요~

 

 

 

 

 

 

 

 

이런 네이버 콩에는 기부 할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있더라구요~

1년이상 지나면 없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전에 써야된답니다~!

없어진다는건 알림으로 뜨니

너무 걱정마세요~!

 

 

 

 

 

 

 

 

일단 본인이 가지고 있는 콩과 기간을 살펴본후

기부를 할것인지 말것인지를 결정합니다

기부를 할때 정말 큰돈이 아니더라도

지금 할 수 있는 선에서 하면 좋을것 같아요

기부라고 해서 부담을 안갖고 하셨음 좋겠네요^^

 

 

 

 

 

 

 

만료된 콩들은 사라지기 때문에 잘 확인해야 한답니다~!

 

 

 

 

 

 

 

 

 

 

자 그럼 기부하러 가볼까요~!

 

일부 연예인들이 큰 기부금으로

기부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라는 인식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작은돈이라도 다른분들에겐

큰힘이 되어 가고 있을꺼에요!

 

 

 

 

 

 

 

 

저는 여기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사연을 읽으면 정말 가슴이 미여지는 내용이에요

하지만 여러사람들의 힘이 모인다면

이 18세 소녀에게 큰 힘이 되어 줄수 있겠네요!!

힘냈으면 좋겠어요!!

 

 

 

 

 

 

 

기간은 2월 13일까지라고 하니

좀 남았으면 100% 다 채웠으면 좋겠네요!!

 

 

 

 

 

 

 

 

 

제가 보유한 콩은 91개이고

만료 직전인 콩은 20개인데

저는 전부 기부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포스팅을 많이해서

더 모은다음에 기부를 많이많이

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네이버 콩으로 이렇게 기부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참여 해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