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파우치 바투카

2014. 10. 23. 23:37 from 컴퓨터

 노트북 파우치 바투가

노트북을 구매를 하고 집에서 사용할때는 상관이 없는데 시간이 쫓겨 밖에 가지고 나갈때나

 

집에서 답답할때 어디 나가서 컴퓨터 작업을 하고 싶은때!

 

노트북을 가지고 밖으로 나가야하는데 노트북 파우치가 없어 그냥 일반 가방에 들고 나가다보니

 

뭔가 불편하기도 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은것 같아서 이번에 노트북 파우치를 알아보던중

 

바투카라는 이름인 파우치를 고르게 되었고 무난한 색상인 회색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노트북 가방이 아니라 파우치라 노트북이랑 에그정도만 들어가는 디자인이고

 

상당히 심플하고 딱 마음에 들었다!!

 

노트북 파우치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바투카 제품 추천해드리고 싶다.

 

 

택배로 온 상자의 모습

 

어디에 찍히거나 뭐 그런부분은 찾을수 없었다.

 

뭐 그래봤자 깨지거나 그런건 없지만...

 

 

 

박스를 열어보았다.

 

오~~ 일단 색상은 굿!

 

디자인이 뭔가 단색이 아니고 뭔가 옛날 한복처럼 짜여진 색상이라 더 마음에 들었다.

 

한가지 색상이었으면 좀 촌스러웠을것 같았다.

 

 

 

 

내가 구매한 제품의 사이즈는 15.6[B]사이즈였다.

 

나의 노트북은 도시바 C40-A 세틀라이트 인데 살짝 여유있을 정도고

 

사실상 딱맞는 사이즈이다.

 

솔직히 구매하기전까지 사이즈가 가장 고민이었는데 이렇게나 잘 맞아주다니 고마웠다ㅎ

 

안맞으면 반품해야하는 번거러움으로 그냥 귀찮아 어딘가에 썩혀두었을텐데...

 

참 다행이다!

 

 

 

 

제품 교환, 반품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들..

 

뭐 나는 잘 맞으니 해당사항은 없었따.

 

 

 

 

사이즈 400 x 275 x 25

 

 

 

바투카 파우치의 가격은 무려 3만 2천원..

 

뭐 시중에 나온 가격대에 비하면 그냥 저렴한 편이다.

 

 

 

 

파우치 재질 접사.

 

참 마음에 든다^^

 

이제 파우치가 생겨서 밖에 나갈때도 가지고 나갈수 있으니

 

얼릉 시간이 났으면 좋겠다ㅎㅎ

 

 

 

 

 

노트북을 안에 넣어서 찍은 사진.

 

노트북이 들어가는 것 이외에 주머니는 하나도 없다.

 

그냥 노트북만 들어가는것이 끝이다!

 

그래서 뭐 마우스나 충전기 같은 것들은 넣을수가 없다.

 

그래서 항상 가지고 다닐때는 완충이 필수이겠다^^

 

 

 

 

 

 

바투카 파우치 내피사진.

 

약간의 두께감이 있고 푹신하다.

 

그래도 떨어트리거나 큰 충격이 가해지면 여지없이 노트북에 손상이 오니

 

항상 조심하여야 할 것 같다.

 

 

 

 

바투카란 글씨도 깔끔하게 잘 찍혀있따.

 

정말 심플함의 갑인듯 ㅋㅋㅋ

 

좋아좋아~!

 

 

 

 

지퍼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있다.

 

웬지 모르게 이 파우치 굉장히 오래 쓸것같은 느낌이 든다^^

 

질리지 않을것 같은 느낌?!ㅎㅎ

 

 

 

 

 

파우치에 노트북이 들어가 있는 모습.

 

간단하게 노트북을 들고 다니실 분이라면 노트북 백팩보다는 파우치가 나을것 같다.

 

뭐 백팩도 있으면 좋겠지만 난 파우치가 좋아^^♡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