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번호 오예 5등 당첨!!

 

 

 

 

 

오랜만에 재미삼아 로또를 하게 되었는데

오오~ 5등 당첨되었네요ㅎㅎ

그냥 누구의 도움없이

제가 찍고 싶은 숫자 골랐네요~ㅎ

너무 많이 로또에 돈을 쓰는건

좀 그렇고 저는 하게되면 5게임이나

10게임 정도 한답니다ㅎㅎ

1게임에 천원씩이죠~

 

 

 

 

 

 

 

 

이번엔 10게임 했는데

운이 좋게 1개가 5등 당첨되었어요ㅎㅎ

매번 꽝이 되다가 한번 되니 기분좋네요^^

이번 로또당첨번호는

5 10 13 27 37 41 + 4

이것인데 10 13 41 이렇게 맞았네요^^

ㅎㅎㅎㅎㅎ

 

 

 

 

 

 

5등이라고 해도 기분은 좋네요^^

다음번에는 당첨된 로또가지고

한번더 해서 잘 되었면 진짜ㅋㅋㅋ

네... 안될거 알지만 그런 상상이라도

자유롭게 하고 싶어요ㅋㅋㅋㅋ

 

 

 

 

 

 

 

 

요즘엔 로또당첨번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네이버에서

QR코드로 잘 해놨더라구요~

예전엔 진짜 하나하나 다 맞춰가면서

했는데ㅋㅋㅋㅋ 어떤사람은

맞춘건데 잘못보고 그냥 버린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엔 QR코드로 띡 찍고 했는데

한개는 안찍혀서 육안으로 확인했네요^^;;

 

 

 

 

 

 

 

 

로또당첨번호 확인하고 집에서

아메리카노 내려서 주말을 즐겼네요^^

그냥 취미로 로또 하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