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립밤 향기 촉감 사용후기!!

 

 

 

 

 

저는 뉴트로지나 바디로션을 몇년째 사용중인데요

엄청난 보습력과 향기로 인해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러다가 이번엔 뉴트로지나 립밤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이것도 참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립밤을 처음 구매하기 전에

조금은 망설여지더라구요

아무리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라고해도

모든게 다 맞는건 아니거든요

그래서 어찌까 저찌까 하다가

결국 구매했네요ㅎㅎ

일단 어떤지 느껴나 보려구요~

 

 

 

 

 

 

 

 

 

 

 

제가 구매했을때 뉴트로지나 립밤 가격은

사처넌사배건이였네요!!

다른 립밤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이에요ㅎㅎ

 

 

 

 

 

 

 

 

 

립밤 길이는 다른것과 비슷하고

두께가 조금 슬립한편이라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ㅎㅎ

두꺼우면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고

별로^^;;

모양과 사이즈는 만족스럽네요

 

 

 

 

 

 

 

 

 

다들 아마 향기와 촉감이 많이 궁금하실꺼에요

향기는 살짝 뭔가가 나는것 같은데

거의 무향에 가깝네요~!

그리고 촉감은 대박이에요ㅎㅎ

슥슥 문지르는대로 잘 발리고

보습력도 짱짱!!

 

저는 그 발리는 느낌이 참 좋아요ㅎㅎ

한번 발라보고 나니 사길 잘 했단 생각이들었어요!

 

 

 

 

 

 

 

 

립밤 올렸다 내렸다 하는건

밑에가 아니고 위에 있답니다ㅎㅎ

저도 처음 샀을때 헷갈렸네요ㅋㅋㅋㅋㅋ

 

 

 

 

 

 

 

 

 

 

올겨울 뉴트로지나 립밤으로

저의 소중한 입술 지켜야겠어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