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육탕 컵라면 해장 메뉴 굿굿!!

 

 

 

 

 

 

아니 글쎼... 어제 새벽에 퇴근하고

너무 고단해서 술이 땡기는거에요....

그 야밤에 부를사람도 없고

편의점에서 세계맥주 4개 만원짜리

골라서 집으로 텨텨하고

피곤해서 언능먹고 자고 싶은 마음에

부랴부랴 혼자서 부어라 마셔라~~

했네욬ㅋㅋㅋㅋㅋㅋ

그결과 다음날 되어 보았더니

칭따오 4개를 사와서 3개를 까 잡수고

주무셨어요ㅋㅋㅋㅋㅋㅋ

꼴에 술먹었다고 속이 허한게

해장이 하고싶더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당^^ㅋㅋㅋ

새벽에 혼술이란 험란하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집에 있던 우육탕 컵라면 메뉴를

초이스하고 물을 올려봅니다ㅎㅎㅎㅎ

이거 어릴때 엄청 많이 먹던건데ㅎㅎㅎㅎ

고기는 진짜 중간정도쯤 딱 먹어줘야 제맛!!ㅋㅋㅋ

그전에는 라면 속에 숨켜둬야되여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라면에 어디서 만들고

누가 관리 했는지도 나오네요ㅎㅎ

컵라면인데 은근 유통기한이 짧더라는~~

오래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육탕 칼로리는 480 kcal 이랍니다

라면이 칼로리가 높긴높다잉ㅠㅠ

칼로리가 높아도 먹긴할꺼지만

제가 먹은 칼로리가 어느정도 되는지

머릿속에 계산은 하고 있어야 하거든요ㅎㅎ

그래야 좀 덜먹게 되는거 같아요ㅋㅋㅋ

 

 

 

 

 

 

 

 

 

 

 

 

아.... 쉣더.....

요즘 컵라면은 50%의 확률로 이렇게 뜯김....

예전엔 어쩌다 그랬는데 ㅡㅡ;;;

내가 잘못 뜯는건가ㅋㅋㅋㅋㅋ

그래서 살살살 해서 어찌저찌

큰 상황은 막았네요ㅎ

 

 

 

 

 

 

 

 

 

 

 

처참하도다ㅠㅠ

내 우육탕.... 미아네....

 

 

 

 

 

 

 

 

 

 

 

 

나의 사랑 너의사랑 우육탕!!!

저 동그란 고기는 한번에 크게

우걱우걱 먹어줘야 제맛!!

 

 

 

 

 

 

 

 

 

 

라면 스프 잘 스며들으라고 묻어둠ㅋㅋㅋㅋ

이정도 정성은 들여야됨ㅋㅋㅋㅋㅋ

컵라면 그냥 막 먹는게 아님둥!!

 

 

 

 

 

 

 

 

 

 

 

 

하... 어제 먹은 맥주들.....

혼술이라 맥주 3캔 먹는데 그래도

시간이 좀 걸리는데

심심해서 유튜브 겁나 보면서 먹었넼ㅋㅋㅋ

그래도 이런거 여유롭게 먹을 수 있는것도

행복이라면 행복이다^^♡

 

 

 

 

 

 

 

 

 

 

라면에 김밥.....

나 배고파뚬...

라면 하나론 배가 안부룸ㅠㅠ

근데 김밥을 잘못 삼....

존나 매움ㅠㅠ

시밝!!!!!!!!

 

 

 

 

 

 

 

 

 

매콤 x

존나매운 o

 

 

 

 

 

 

 

 

이것만을 기다렸다......

츄류루룹~!

쪕쪕쨥쨥쪕쪕쨥쨥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