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보 캠핑 테이블식탁보 감성이 더하다

 

 

 

 

 

 

요즘 취미로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 지고 있는 추세인것 같아요

속세를 떠나 산이나 바다로 떠나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제가 it 아이템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특별한건 없고 간단한거지만

이거 하나만으로도 분위기가

감성적으로 변할 수 있거든요

 

캠핑에 가면 테이블을 많이 쓰게 되는데

식탁보를 깔면 분위기가 완전 달라진답니다ㅎ

제가 구매한 테이블보는 깜찍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색깔이에요~

 

 

 

 

 

 

 

 

 

 

요즘엔 인터넷으로 주문만하면 집에까지

배달해주니 너무 좋아요ㅎㅎㅎ

식탁보라 그런지 비닐포장되어 왔네요

 

 

 

 

 

 

 

 

 

 

 

 

제가 구매한 캠핑 테이블식탁보 입니다

색깔이 딱 캠핑 갈때 쓰는 색깔같죠?!ㅎㅎ

캠핑 느낌 물씬 날 것 같아서 구매해봤는데

예상 적중했네요^^

 

 

 

 

 

 

 

 

 

 

 

 

 

테이블에 사이즈를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되는데 사이즈가 워낙커서

어느 테이블도 커버 가능 할 것 같았어요ㅎㅎㅎ

 

 

 

 

 

 

 

 

 

 

 

 

 

 

 

 

택배 받아보고 한번 침대에 펼쳐 봤는데

와~~~ 크기도 엄청 크지만

색깔이 너무나 이뻣어요^^

테이블에 이것을 깔고 먹는다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막 좋아졌어요ㅎㅎㅎ

 

 

 

 

 

 

 

 

 

 

 

 

 

 

 

테두리 부분이 이렇게 생겨서

잘 찢어질 것 같아 걱정했었는데

실제로 찢을려고 마음먹고 찢어도 잘

안찢어진답니다ㅎㅎㅎㅎ

완전 튼튼해요~

테이블에 흘린 물도 방수되고

스며들지 않으니 너무 좋아요^^

 

 

 

 

 

 

 

 

 

 

 

 

 

 

 

 

테이블 가방에 이 식탁보 하나만 딱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진짜 가격대비 짱짱 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ㅎㅎㅎ

이번에도 캠핑 가서 사용했는데

다들 너무나 좋아해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