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라페스타 떡볶이 맛집 존맛!!

 

 

 

 

 

친구들과 오렌만에 한잔하고 3차를 가던중

맛있는 떡볶이가 보이는거에요...

배는 부르지만 떡볶이는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먹자고 하니 애들도

먹고 싶었는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그래!" 라는 대답을 얻어냈네요ㅎㅎ

 

 

 

 

 

 

 

 

 

대충 떡볶이 비쥬얼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소스가 진짜 대박이고 떡도 쩍쩍 달라붙는게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떡볶이에 튀김도 빠질 순 없겠죠?!ㅎㅎ

일산 라페스타 떡볶이 진짜 맛집이더라구요

여기 저도 처음와보는곳인데

엄청 넓고 놀기 좋던데

여기저기 다니시다가 출출할때

떡볶이 먹으면 딱 좋을듯!!

 

 

 

 

 

 

 

 

 

일산 사는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라페스타에서 놀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진짜 뭐 롯데시네마부터해서 없는게 없더라는ㅎㅎ

하... 지금 쓰면서 저 떢볶이 또 먹고파용ㅠㅠ

 

 

 

 

 

 

 

 

이거 먹으러 또 일산에 가야되나ㅋㅋㅋ

친구들이랑 밤새고 놀다가 아침 첫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진짜 죽을뻔했어요ㅎㅎ

지하철이 이렇게 힘든거였구나ㅋ 생각들더라구요

한 1년만에 타보는 지하철이라서

그런지 더 그랬던것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한번도 지나치지 않아서 다행^^

 

 

 

 

 

 

 

 

헐... 저거 소스 찐한것좀 보세요ㅋㅋㅋㅋ

뭔가 비밀병기스러운ㅋㅋ

 

 

 

 

 

 

 

 

와~~~ 우리애들 정말 잘먹는다ㅋㅋㅋ

3그릇 클리어중ㅋㅋㅋ

이거 다 먹고 꼬마김밥도 먹었단 사실!!

 

 

 

 

 

 

 

 

 

 

아주머니가 잘 먹는다고 꼬마김밥 서비스주심ㅋㅋㅋ

대박!!ㅋㅋㅋ 우리의 먹성이 일산에서 먹혔다!!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