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테이프 투명테이프 이게 짱좋네

 

 

 

 

 

 

오늘은 시간이 좀 남아서 그동안 미뤘던

일들을 해야했는데 그중 하나가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

다니면 현대블루핸즈에서 엔진오일 갈고

집에 오는길에 나온김에 뭐 사가야될것 없나

하다가 생각난게 바로 박스테이프

박스를 테이핑 하려고 하는 목적은 아니고

옷에 묻은 먼지들을 제거할때 주로 쓰곤했는데

최근에 다 떨어져서 다시 구비 해놓으려던 것

 

 

 

 

 

 

 

 

 

 

 

 

 

 

엔진오일 갈아주시고ㅋㅋㅋ

근데 점검도 받으라고 해서 받았는데

별건 없었네요ㅋㅋㅋ

 

 

 

 

 

 

 

 

 

 

 

 

제가 구매한 opp 점착 테이프

일명 박스테이프 ㅋㅋㅋ

저는 누런색의 박스테이프보다는

투명테이프 가 더 좋더라구요

누런색은 좀 지저분해보이고 좀 별로에요ㅎㅎ

가격적인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차이 나봤자 얼마 안날테고

그래서 저는 투명테이프만 고수해서

구매하고 있답니다

 

 

 

 

 

 

 

 

 

 

 

제가 구매한건 폭 48mm 에 전체길이 40m 인

박스테이프 투명테이프를 구매했어요

40m 라니 감이 안잡히긴하는데

한번 사 놓으면 오래토록 쓰긴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요즘엔 점착력도 좋아서 먼지 떼는데는

참 좋아요^^ㅋㅋ

 

 

 

 

 

 

 

 

 

 

 

 

cms korea 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인데

넘나 마음에 들어요ㅎㅎㅎ

앞으로 사업번창하셔서 좋은 품질 더 기대해볼꼐요^^ㅋㅋ

 

 

 

 

 

 

 

 

 

 

 

안쪽에 보니 무슨 인증받은것도 있고

다양한 것들이 많이 적혀 있네요ㅎㅎㅎ

아무튼 좋은 제품인건 확실한걸로~~~ㅎㅎ

 

 

 

 

 

 

 

 

 

 

 

박스테이프 뜯을때보면은 한쪽으로만 얇게

쭉~ 찢어져서 불편했는데 이건 잘 되더라구요ㅎㅎㅎ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ㅎ

 

 

 

 

 

 

 

 

 

 

 

처음에 박스테이프 뜯기 좋게 이렇게

손잡이 부분도 만들어져 있구요

접착력이 얼마나 좋은지 먼지가 족족 붙어 나가네요^^

집에 투명테이프 하나씩 있으면 정말 언젠가는

활용도 있게 쓰일테니 cms korea 제품

이용해보세요ㅋㅋ 좋네요

 

 

 

 

 

 

 

 

올해 아마 이사갈것 같기도한데

이사가게 된다면 박스테이프 투명테이프 이걸로

1개 더 사놔야겠어요^^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