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세차 이용후기

2017. 6. 29. 23:01 from 일상

주유소 세차 이용후기

 

 

 

 

 

 

어딜 급하게 가야되는데

차는 너무 더럽고 그럴땐

주유소 세차 꼭 하셔야 해요!

손세차처럼 구석구석 꼼꼼히

닦아주진 못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닦이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해요~

차에 기스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긴한데

어차피 타다보면 생활기스는 다 나고

세월의 흔적은 피해갈수 없죠~

시간없고 세차해야된다면 주유소 세차 돌려주세요ㅋ

 

 

 

 

 

 

 

 

 

 

 

주유소 세차 들어가기전에

밖에서 부터 고압호스로 물 한번 뿌리는데

휠쪽에도 뿌리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번엔 휠은 뿌리지 말라고 했거든요

브레이크 디스크에 물이 닿아서

브레이크가 너무 빡빡하게 잡히고

열받았던게 식으면서 변형이 생기거든요

안좋은거라 제가 뿌리지 말라고 했어요

세차 할때도 정면에서 물 안뿌리고 측면에서 뿌리는데

주차장 알바가 센스가 없네요ㅋㅋ

 

 

 

 

 

 

 

 

 

 

 

 

우왘ㅋㅋㅋㅋㅋ

역시 자동세차는 넘나 신나는것!

졸 빠르고 힘도 안드니

넘나 좋네요ㅋㅋㅋㅋ

 

 

 

 

 

 

 

 

 

 

 

 

 

 

파다닥 파다닥 하는게

넘나 편하니 좋네요ㅋㅋㅋ

기스날까봐 걱정하는 마음 0.1도 없었네요ㅋㅋㅋ

우리 동네 주유소에 자동세차장이 있다는거에

감사 할 따름이죠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주말이나 연휴때 진짜 줄이 엄청 길어요ㅋㅋㅋ

 

 

 

 

 

 

 

 

 

 

 

 

주유소 세차가 끝때쯔음

뒤에서 이제 바람을 불어버리네요ㅋㅋㅋㅋ

차에 있는 물기를 바람으로 불어내고 있어요

 

 

 

 

 

 

 

 

 

 

 

 

 

 

 

 

자동세차 총 시간은 10분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밖에서 기다리면서 1분

자동세차 4분

밖에서 물기제거 3분

총 8분정도 예상되어 집니다ㅎㅎ

제가 세차 하면서 시간을 보진 않아서요ㅋㅋ

 

 

 

 

 

 

 

 

 

 

 

 

 

 

와 이제 주유소 세차 자동세차가 거의

끝이 나고 있어요ㅎㅎㅎ

 

 

 

 

 

 

 

 

 

 

 

 

 

주유소 세차 끝나고 물기 제거 하고 있는데

어떤 꼬맹이가 자전거를 타고 자동차길을 역주행 합니다.;;

헬멧도 안쓰고....

자전거도 자동차와 똑같이 법적 적용을 받기 때문에

사고나면 진짜 보상 하나도 못받는데

왜 저러고 있을까요....;;;

 

 

 

 

 

 

 

 

 

 

 

여긴 횡단보도 신호 대기하는 분들

개념 밥 말아드신분들

꼰대

흥! 레알싫다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