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해장국 맛집 유명한 곳 인계동 해장국

 

 

 

 

 

 

한 5개월 전 겨울때 알게된 선지해장국 맛집

맛있다고 해서 와봤는데 백종원이 왔다 간

맛집이라고 해서 조금 놀랜 그집ㅎㅎㅎ

지금도 종종 다니고 있네요~~

그리고 여기가 24시라서 언제든지 찾을 수 있는곳이라

늦은밤이면 항상 여기로 오게되네요~

가격대비 구성도 너무 좋아서

매번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오는 곳이에요~~

선지해장국 맛집 이지만 선지를

따로 담아주시기 때문에 못먹는 분들은

안넣고 드시면 된답니다ㅎㅎ

 

 

 

 

 

 

 

 

 

 

 

 

역시 새벽에도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네요ㅎㅎ

역시 입 소문난 곳이라ㅎㅎㅎ

저는 몰랐는데 수원에 살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3대천왕에 나왔던 그곳이 여기가 맞구요^^

백종원이 와서 tv촬영도 하고 갔다고 해요~

솔직히 제가 먹어봐도 맛있긴해요ㅋㅋㅋㅋㅋ

 

 

 

 

 

 

 

 

 

 

 

 

이곳의 이름은 유치회관 이라는 곳인데

여기에 주차장도 잘해놔서 주차 할 걱정은 없답니다

저는 주로 새벽에만 가봐서 낮에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새벽기준으로는 주차장 널널해요ㅎㅎㅎ

 

 

 

 

 

 

 

 

 

 

 

유치회관이 3대천왕에 나올당시

사진인가보네요ㅎㅎㅎ

사장님도 나오시고 따님도 나오신듯~!

 

 

 

 

 

 

 

 

 

 

 

 

 

한켠에 쌓여있는 티슈들~~~

마루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네요~~

 

 

 

 

 

 

 

 

 

 

 

 

 

 

아주머니 죄송해요 . jpg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어요ㅠㅠ

진짜 벌이가 부족하면 먹고 사는것도

부족할때 인거같아요!!

열심히 일해서 먹고 자는건 잘 해결되어야 할텐데!!

물론 저는 열일중ㅎㅎㅎ

 

 

 

 

 

 

 

 

 

 

 

 

 

하...... 국물이랑 건더기 딱 봐도

무슨맛인지 알겠네요ㅎㅎㅎㅎ

깔끔하면서도 구수한 맛 !!

거기에 부들부들 씹히는 고기

잘근잘근 씹히는 선지!!

우앙~~~~~ㅜㅠ

 

 

 

 

 

 

 

 

 

 

 

 

 

 

 

선지 못드시는 분들은 선지를 안넣고

드시면 됩니다ㅎㅎ

이렇게 선지가 따로 나와요~~

드실분만 넣어 드시면 되구요~~

모자르면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셔요~~ㅎㅎ

 

 

 

 

 

 

 

 

 

 

 

 

 

 

저는 물론 선지 다 넣어서 숟가락으로

잘게 자른뒤 우걱우걱~!

먹어줘야 제맛~!ㅎㅎㅎㅎ

여기 한그릇 다 먹고나면 배불러요ㅎㅎㅎ

 

 

 

 

 

 

 

 

 

 

 

올해 구정 연휴부터 모든 가격이 천원씩

올랐다고 하네요~

빨리 새로운 대통령이 당선되어서

서민들 살기 좋은 나라로 만들어주셧음해요~

 

 

 

 

 

 

 

 

 

 

 

 

아무튼 선지해장국 맛집 인계동 해장국

유치회관은 정말 맛있네요ㅎㅎㅎ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