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롤케익 할인 가격 맛 후기

 

 

 

 

 

얼마전 파리바게트 앞을 지나가다가

롤케익 할인을 해서 저렴하게 파는걸 보았어요

평상시에 비싸서 못사먹던거였는데 이번기회에

한번 먹어보자하고 구매했는데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하였네요ㅎㅎㅎ

케익보다는 그냥 빵들을 더 좋아했었는데

가끔씩 케익이 땡길떄가 있긴하죠ㅎㅎ

8천원대에 구매한거 같은데

파리바게트 롤케익과 우유를 구매해서

집에 와서 바로 먹을 준비를 했어요

 

 

 

 

 

 

 

 

 

 

 

 

솔직히 할인된 가격이라고해도 이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양이면 그닥... 다음에 사먹고싶은

마음은 생기지 않더라구요ㅋㅋㅋㅋ

롤케익이긴한데 생긴거면 동그랗고

다른 매력이 없는것 같아요ㅎㅎㅎ

이럴것 같으면 그냥 빵사먹는게 나은듯!

 

 

 

 

 

 

 

 

 

 

 

 

실키 롤 케이크

 

부드러운 동그란 크림빵

 

 

 

 

 

 

 

 

 

 

 

 

 

파리바게트 롤케익 칼로리는

1600칼로리네요ㅎㅎㅎㅎ

혼자서 거의 다 먹었는데....

우유 칼로리랑 하면 1700~1800정도 먹었을것

같......네............요....................ㅠ,.ㅠ

항상 먹고나서 후회하지.....

후회는 늦는법!!

이런이런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진짜 맛있어보이고 좋았는데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파리바게트 좋아하는데

롤케익은 그냥저냥..... 별로 추천해주고 싶진 않은

가성비네요~~

 

 

 

 

 

 

 

 

 

 

 

 

 

겉 모양은 보기 좋지만 비닐 벗기면서

다 떨어져 나왔어요ㅋㅋㅋㅋㅋ

내가 더 민망ㅋㅋㅋㅋㅋㅋㅋ

 

 

 

 

 

 

 

 

 

 

 

 

 

빵을 들어 올려서 밑에 확인해보니

칼이 있었어요~ㅎㅎㅎㅎ

칼이 있긴한데 잘 컷팅이 되긴하지만

뭔가 이상하더라는ㅋㅋㅋㅋㅋㅋㅋ

고객이 맛있게 먹기위해 만든게 아닌

그냥 팔아먹기위해 만든것 같은

기분이 너무너무 나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때 포장까지만해도 완전 좋았어요ㅋㅋㅋㅋ

근데 내용물이 하자네요ㅋㅋㅋㅋㅋ

 

 

 

 

 

 

 

 

 

 

 

 

 

 

파리바게트 빵 칼

커팅을 잘 되더라구요

 

 

 

 

 

 

 

 

 

 

 

 

 

 

포장 뜯는것도 오~~ 할정도로

잘 만들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현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때 저 혼자 있어서 다행이지

안친한 분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뜯었다가

이런 상황이었으면 민망할뻔했어요ㅋㅋㅋㅋ

 

파리바게트 롤케익 선물도 안하는걸로........

 

 

 

 

 

 

 

 

 

 

 

 

 

 

맛은 어느정도 있긴하지만

너무 느끼해요ㅎㅎㅎㅎ

저 개인적으로 느끼한거 좋아하는데도

너무 느끼해서 억지로 먹었어요ㅎㅎㅎㅎ

그냥 이건 비추ㅎㅎㅎㅎ

파리바게트에 있는거 다른걸 드세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