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류동 순대국 24시 제육볶음 먹었네요

 

 

 

 

 

 

가끔가다가 동네이 있는 밥집이 생각나서 가면

닫혀있는 세류동 순대국 24시 .......

너 왜 24시라고 써놓은거니?????ㅋㅋㅋㅋㅋ

지들 마음대로임....

아무튼 다음에 대낮에 밥먹으러 다시가봄

문열었네요ㅎㅎㅎㅎ

그래 맛이나 한번 보자 들어갔어요~~ㅋㅋ

 

 

 

 

 

 

 

 

 

 

 

 

 

정수기 생수통처럼 생긴 물통으로 물이 나왔어요ㅎㅎ

웃어야되나 울어야되낰ㅋㅋㅋㅋ

 

 

 

 

 

 

 

 

 

 

 

 

아직 낮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네요

다들 24시인데 문닫혀서 배신감 들어서

안오는건 아닌지ㅋㅋㅋ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밑반찬은 아주 굿굿!!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제육볶음을 주문했더니 상추도 나오는군요~!

아주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신메뉴도 있구요~

 

 

 

 

 

 

 

 

 

 

 

 

다음에는 한번 순대국을 먹어봐야겠어요

이집이 원래 메인이 순대국이거든요

근데 24시인데 시간은 잘 안지킴.

 

 

 

 

 

 

 

 

 

 

 

 

생각보다 음식이 맛있었고

다음에도 와야겠단 생각도 해봅니다ㅎㅎㅎ

만족스럽게 한끼 식사하였네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