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류동 빵집 브리앙뜨 서비스 굿

 

 

 

 

 

 

오늘은 수원 일대에 라이딩을 다녀왔어요

대략 70키로 정도 되는 거리인데

나름 오르막도 많고 그래서

체력소모가 상당히 많았네요ㅎㅎ

라이딩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브리앙뜨라는 세류동 빵집을

그냥 지나칠수 없었어요ㅎㅎ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듯이...

 

 

 

 

 

 

 

 

 

 

 

 

라이딩 중간에 신호등 건너갈 일이 있어서

멈춰 섰는데 그때 잠깐 찍어보았어요

요즘엔 날씨가 거의 여름수준이라

조금 덥기도 했지만 그래도

추운것보단 훨씬 낫네요ㅎㅎㅎ

봄이 언제 왔었냐는 듯이 벌써 여름이

찾아 온것 같네요~~~

 

 

 

 

 

 

 

 

 

 

 

 

오늘 진짜 더웠지만 집에와서

굶주린 배를 브리앙뜨에서 산 빵으로

허겁지겁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사진을 더 많이 찍어둘껄 그랬나 몇장 없네ㅋㅋㅋㅋ

 

 

 

 

 

 

 

 

 

 

 

 

세류동에서 제가 좋아하는 빵집이에요

가격은 다른곳보다 아주 조금 비싼편이긴한데

맛과 퀄리티가 좋아서 가는 곳이에요

이날은 제가 배가 많이 고파서

여러개 많이 구매했더니

서비스를 주셨어요ㅎㅎㅎㅎ

딸기가 들어간건데 우왕~!!!

아이구~ 감사해라~~~^^

 

 

 

 

 

 

 

 

 

 

 

 

 

 

딱 보았을땐 느끼하겠거니 싶었는데

막상 먹고나니 맛있더라구요!! 대박!!!

다음엔 이것도 사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사장님이 장사를 하실줄 아시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딸기도 좀 밍밍해 보이는데

먹어보면 딸기향이 확~ 퍼지는게

아주 일품이였어요ㅎㅎㅎㅎ

사장님이 주신 빵 덕분에 새로운 맛을 알게되었어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