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준비물 미리 챙겨놓기

 

 

 

 

 

 

이제 몇일 뒤면 또다시 캠핑을 떠날꺼에요

저는 항상 캠핑을 갈때면 순수 100%

캠핑만 하는것이 아니라 +@ 다른 것도 즐기는

1석2조로 다녀와야 효율적이고 좋다고 생각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캠핑과 낚시를 한번에 즐기면서

다녀올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어요ㅎ

일단 캠핑을 가기전에 먼저 어떤 캠핑을 할것인지

그리고 어떤곳으로 갈것인지 그곳 상황은 어떤지를

고려서 이미지트레이닝으로 한번 쫙~ 그려봅니다

그리고 나서 생각나는대로 쭉쭉쭉~ 적어나가요~

그리고 나서 다시 처음 도착할때부터

끝나고 돌아올때까지 다시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다보면 빠져먹은것과 신박한 아이템들이 생각나죠

그러면 또 열심히 적어놓습니다ㅎㅎㅎ

아무리 좋은생각이 나도 적어놓지 않으면

까먹더라구요ㅎㅎㅎㅎ

어느정도 준비물이 구상이 다 되었으면

이제 구매할것과 집에서 챙길것을 나누고

장을 보러 가야해요~~ㅎㅎ

 

항상 느끼는건데 캠핑은 여럿이 가는게 좋고

제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인원수는

5~6명정도 인거 같아요ㅎㅎㅎ

너무 많으면 챙기기 힘들고

너무 적으면 심심하고ㅋㅋㅋㅋㅋㅋ

뭐 애인이 있다면 단둘이 가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장을 보러 가야되는데 시간도 많고

귀찮고 자꾸 할일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ㅎㅎㅎ

저의 취미 중 하나인 다트를 연습하고 있어요~

별거 아닌데 이거 심심할때 하면 시간 떼우기 짱이에요ㅋㅋㅋ

집중력도 좋아지구요^^

 

 

 

 

 

 

 

 

 

 

 

불을 향해서 던지는거야!

집에서 헤트트릭 3번정도 한것 같네요ㅎㅎㅎ

뽀록이지만^^

저번에 피닉스다트대회 가서 루키 32강에서 떨어졌지만

그래도 재밌었어요ㅎㅎㅎㅎ

 

 

 

 

 

 

 

 

 

 

캠핑 갈때 쓸 담요가 도착했어요ㅎㅎㅎ

여자들이라면 참 좋아할만한 컬러와 그림이죠^^

이런 아기자기한것들이 감성을 더하는데 보탬이

될것 같아 준비해봤어요~!

 

 

 

 

 

 

 

 

 

 

 

 

 

 

 

 

너무나 보들보들 거리고 이뻐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사이즈가 완전 큰데 조금만 더 컸으면

진짜 좋아 죽을뻔 했는데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주 만족^^

 

 

 

 

 

 

 

 

 

 

 

 

 

캠핑 간다고 하니 친구가 유정란을

선물로 줬네요ㅎㅎㅎㅎ

닭을 키우는 친구인데 계란이 많아요

그래서 가끔씩 주곤하는데 정말 잘 먹겠습니다ㅋㅋㅋ

 

 

 

 

 

 

 

 

 

 

 

 

 

이렇게 적어서 구매할것을 정리해봤어요

종목별 종류별ㅎㅎㅎ

뭔가 많이 부족한거 같은데

막상 생각해보면 준비물이 그닥 많지 않더라구요

뭐 이사가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

 

 

 

 

 

 

 

 

 

 

 

 

 

 

 

캠핑 준비물 미리 챙겨놓으려고

친구랑 같이 장보려고 데리러 왔어요

캠핑 준비물 장보는것이 어쩌면 귀찮을수 있고 그런데

저는 이것 또한 재미더라구요~!

 

 

 

 

 

 

 

 

 

 

 

 

밤이 되면 쌀쌀해서 긴팔입고 나왔어요

캠핑 갈 생각에 너무나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근데 캠핑 준비물 챙기러 가야되는데

친구녀석 왜 안나오는거야 흥칫뿡!

심심해서 열심히 셀카중....>.<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