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포장 방법 리본 재료 이쁘게 만들기

 

 

 

 

 

 

얼마전 조카 생일이라 생일선물로

애착인형을 구매하였는데 이게

생각보다 커서 매장에서 포장을

해드릴 순 없고 그냥 종이백에만 담아

주실 수 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선물 포장을 하려고

막 머리를 굴리고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도저히 박스에 담아서 주기는 힘들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고민을 했답니다ㅎㅎ

 

고민한 결과 다이소에서 포장지를

여러개 구매를 해서 통째로 감싸버리자

라는 포장 방법을 생각해내게 되죠ㅎㅎ

 

그래서 바로 다이소로 향해가니

포장지가 저렴한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포장 리본으로 묶을수 있는 것도 있고

많이 있었는데 그중에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서

집으로 왔네요

 

 

 

 

 

 

 

 

 

 

 

 

포장지 3개와 포장 리본 1개를 구매해서

집에와서 부랴부랴 만들었어요

다 만들고 난 결과 이렇게 만들어졌답니다

만들때 붙이는것은 투명 테이프로 붙였고요

중간중간 붕 뜨는것들도 다 테이프로 잡았어요

 

맨 위에 보시면 빨간 리본도 있는데

포장지랑 같은 빨간색이라 잘 안보이네요ㅎㅎ

 

 

 

 

 

 

 

 

 

 

 

 

 

선물 포장 방법을 잘 모르고

처음해보니 너무 오래걸리네요ㅎㅎㅎㅎ

선물포장 재료 구하는데도 시간 많이 소요되고요

이번기회에 포장 이쁘게 만들기 어떻게 하는지

대충 감이 왔어요~ 역시 직접해보고 경험해야

자기것이 되는것 같아요ㅎㅎㅎ

다음에 선물 포장하는거 문제 없을것 같아요ㅋㅋㅋ

 

 

 

 

 

 

 

 

 

 

 

 

 

선물 포장하다가 너무 더워서 옷을 다 벗었어요ㅋㅋ

그래도 다이소에서 거의 매장 끝날무렵

겨우겨우 포장지라도 구매해서 이렇게

이쁘게 포장을 하게 되었네요

포장 없이 선물을 주려니 좀 성의 없어보이고

별로더라구요ㅋㅋㅋㅋ

역시 선물은 포장지 뜯는맛이죠ㅋㅋㅋ

 

 

 

 

 

 

 

 

 

 

 

 

 

 

 

다음날 날이 밝고 조카 선물주려고

포장한거 들고가니 마음이 뿌듯한거 있죠ㅋㅋㅋ

선물은 받는것도 좋지만 주는것도 기분 좋은일이에요

 

 

 

 

 

 

 

 

 

 

 

 

 

 

 

 

어느식당에서 같이 밥먹고 생일축하도 해주고

선물도 주고 기분 좋은하루였네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