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의류 구매후기 괜찮네요

 

 

 

 

 

요즘따라 위메프를 자주 들어가고

보는 시간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ㅎㅎㅎ

이러다가 위메프에 빠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ㅋ

아무튼 이번엔 체크남방을 구매했어요!

저번에도 구매했는데 색깔이랑 패턴이

조금씩 다르네요^^

 

 

 

 

 

 

 

 

위메프에서 옷을 저렴하고

괜찮게 나오니 자꾸 들어가고

사게되는것 같아요ㅎㅎ

매번 만족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체크남방2개 주문했는데

한개만 왔어요ㅎㅎ 그래서

안에 들어있는 쪽지를 보니

한 제품은 재고가 없어서

조금 늦는다고 하네요ㅎ

 

 

 

 

 

 

 

 

전화가 왔는데 일한다고 못받았네요ㅎㅎ

다시 걸어보니 안받음~

아무튼 뭐 신속하게 잘 처리는 해주셔서

좋았어요~~

 

 

 

 

 

 

 

 

이건 반품하는 용지인데

저는 택배받으면 마음에 안들어도 99%는

그냥 쓴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고가제품이 아닌이상은 그냥

냅둬요ㅋㅋㅋㅋㅋ

 

 

 

 

 

 

 

 

 

제가 구매한게 이곤데요ㅋㅋㅋ

색깔이 조금만 더 밝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긴한데 이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이제 12월 중순인데 아직도 날씨가

많이 안추워서 입고다녀도 될것 같아요ㅋㅋㅋ

이제 슬슬 추워질때도 됬는데ㅋㅋ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