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글팔찌 악세사리 크롬 레터링 심플디자인

 

 

제가 팔찌를 알아보다가 너무 이쁜

팔찌가 있길래 포스팅 해보네요ㅎ

요즘 팔이 너무 허전해서 무엇을

하나 사고 싶은데

뭘 살지 몰라서 여기저기 알아보았어요

그러다보니 뱅글이라는 형태의

팔찌가 요즘 유행인가 보더라구요ㅎㅎ

이때 처음 뱅글팔찌 악세사리를

처음 알게되었네요!

 

 

 

 

 

 

 

 

그러다가 너무 마음에 드는 뱅글팔찌가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그리 비싸진 않았는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ㅎㅎ

저렴해서 기억도 안나나봐요ㅋㅋ

 

 

 

 

 

 

 

배송되어온 택배비닐인데

뭔가 이쁘네요ㅋㅋㅋ

 

 

 

 

 

 

 

 

뱅글팔찌가 철제이다보니 뽁뽁이라던지

그런건 안보여요ㅎㅎ

굳이 없어도 되는거라ㅋㅋ

하지만 손목에 맞출땐

손으로 누르면 굽혀지기도 하더라구요~

조금 커서 살짝 눌렀더니 사이즈 조절완료^^

 

 

 

 

 

 

 

크롬 레터링 뱅글 팔찌

저도 이제 뱅글팔찌 하나 득템했어요ㅋㅋㅋㅋ

겨울보단 여름에 했을때 더 이쁠것 같기도해요ㅋ

 

 

 

 

 

 

 

 

 

문구가 너무나 마음에 드네요><

솔직히 이 팔찌는 문구보고 산거라고

보시면 되용ㅎㅎㅎ

 

 

 

 

 

 

 

 

 

 

 

이렇게보면 별로일것 같지만

실제로 팔목에 걸어보면

이쁘답니다^^

두깨는 나무젓가락보다 조금 더 얇아요ㅎㅎ

 

 

 

 

 

 

 

 

득템한 팔찌 앞으로 많이 착용하고 다녀야겠어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