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목폴라 구매하였어요

 

 

 

 

핸드폰 어플로 아이쇼핑하고 있는데

너무나 저렴하게 제가 필요했던 목폴라를

팔고 있는거에요!!

그전에 있던건 보폴이 많이 일어나서

버린상태였는데 까먹고 있었거든요ㅋㅋㅋ

이떄가 기회다 싶어서 냅다 결제하였네요ㅎㅎ

 

 

 

 

 

 

 

 

언눙와ㅋㅋㅋㅋ

옷을 구매하였을땐 택배가 마냥 좋지만은

않더라구요ㅎㅎ 실패할 경우가 간혹 있어서

약간의 두려움도 존재합니다ㅠㅠ

근데 목폴라라서 크게 뭐 이변은

없어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구매한것은 긴 목폴라

화이트, 네이비, 블랙 1가지씩

3가지 세트로 구매하였어요ㅎㅎ

2만원 초반대였던것 같은데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죠?!ㅎㅎ

옷도 색깔에 달라서 느낌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목폴라는 여러개 있어야 해요ㅠ

 

 

 

 

 

 

 

 

 

옷 퀄리티가 아주 좋진 않지만

그래도 쓰레기급은 아니고 입을만해요ㅎㅎ

좋은건 아니지만 입을만 한 퀄리티ㅎㅎ

목폴라는 퀄리티보단 사이즈가 중요하져~

아무튼 저렴하게 목폴라 구매해서 기분은 좋네요^^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