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식사 간단하게 떼우기★

 

 

 

 

저는 혼자 살기 때문에 밥상을 제대로

차려먹기엔 너무 비효율적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혼자먹는데에 밥상을 그럴싸하게 차려먹는다면

시간과 투자하는 비용에 비해서

만족도가 적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 조리시간이 짧고 간편한

제품들로 구매하거나 사먹는게

더 저렴하고 효율적이더라구요!

 

 

 

 

 

 

 

 

 

요즘은 1인 1가구 세대가 많아서

간단하게 떼우기에 좋은 3분카레 같은

제품들이 집에 하나씩쯤 있을꺼에요!

그렇다고 매일 라면만 끓여먹을 순 없고

밥을 해먹자니 귀찮고ㅎㅎㅎ

그래서 먹는게 햇반에 카레인것 같네요

 

 

 

 

 

 

 

 

 

 

그렇다고 제가 요리를 못하는건 아니에요ㅎㅎ

특출나게 잘 하는건 아니지만

레시피보고서는 다 따라 할 수 있답니다.

카레도 한번 끓여 놓으면 오래토록

먹을 수 있지만 저처럼 어쩌다가

한번씩 먹는사람들은 왕부담ㅋㅋ

다 버리게 되더라구요ㅋㅋ

 

 

 

 

 

 

 

 

 

저는 3분 카레를 물에 데우지 않고

따끈한 밥위에 차가운 상태로 뿌린다음에

전자렌지가 돌려요ㅎㅎ

랩을 씌워서 돌리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안씌우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서

그냥 돌려봤더니 잘만되더라구요ㅋㅋㅋ

 

 

 

 

 

 

 

 

 

햇반은 즉석밥치고 넘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요즘 시대가 참 좋아졌어요!!

원래는 좋은쌀 구매해서 직접 해먹었는데

햇반도 괜찮아서 쌀포대로 안사네요ㅎ

 

 

 

 

 

 

 

 

밥알이 안나오게 카레로 다 덮어지게

부었어요ㅎㅎㅎ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ㅋㅋㅋ

제가 어릴적에 전자렌지에서

막 불꽃튀고 그런걸 봐서 조금은 무서워

하는게 아직도 남아있어요ㅋㅋㅋ

 

 

 

 

 

 

 

 

 

밥이 따뜻한거라 적당히 돌려도

알맞게 잘 데워졌네요^^

저녁 식사 3분 카레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