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우동 컵라면 진짜 맛있네

 

 

 

 

진심 어제 술 진탕마시고

집에서 딱 일어났는데

목마르고 속쓰리고 머리도 띵~~

다시 자고 싶었는데

속이 너무 쓰려서 잠이 안올것 같고

라면 먹고 싶었는데

주방에 찾아보니 내가 좋아하는

튀김우동이 뙇~! 있네!!!

좋아써!! 오늘의 해장은 너다!!

 

 

 

 

 

 

 

 

한때 튀김우동 엄청 사랑했었는데

최근에는 라면 잘 안먹어서

잊고 지냈는데 이렇게 정말 필요할때

재회하니 넘나 좋네요^^

 

 

 

 

 

 

 

 

 

 

집에는 가스렌지가 아니고 인덕션인데

인덕션은 물 끓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버너를 꺼내서 물을 최고속으로 끓이기 시작ㅋ

 

 

 

 

 

 

 

 

 

저는 매번 뚜껑 뜯을때

잘 안뜯어져서 망한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잘 뜯어지더라구요ㅋㅋ

약간 재질이나 뭔가를 개선한것 같은

기분이 마구 드네요ㅎㅎㅎ

 

 

 

 

 

 

 

 

 

뚜껑을 딱 뜯고 열을때

튀김우동 냄새가 사르르 올라오는게

역시 넌구나 생각들더라구요ㅋㅋㅋ

 

 

 

 

 

 

 

 

 

 

물은 아주 뜨겁게

그리고 물양은 선보다 조금 모자르게

붇는게 최고!!

 

 

 

 

 

 

 

 

 

 

뜯는곳과 접는곳 모두 잘 접어서

면이 잘 익도록 합니다ㅎㅎ

튀김우동은 다른 컵라면보다

면빨이 굵기 때문에 잘 익혀주셔야해요!!

 

 

 

 

 

 

 

 

이렇게 3~4분 기다렸다가

맛있게 호로록~!

완성된 사진은.......

제가 너무 급해서 걍 다 먹어버렸네요^^;;

술은 적당히 먹읍시당!!ㅎㅎㅎ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