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트레이닝복 바지 가격 사이즈 신상 후기

 

 

 

 

 

 

이번에 데상트 트레이닝복을 구매했는데

트레이닝복 바지 재고가 없어서

택배로 받기로 했네요!

트레이닝복 바지 사이즈는 85사이즈인데

이게 허리 29정도라고 하더라구요!

일반 남자사이즈는 85 사이즈로 입는게

맞는것 같아요!

색깔은 검정색이랑 회색 있었는데

검정색은 별로였는데

회색은 이쁘더라구요ㅎㅎ

회색깔 운동복도 없었구 딱 초이스 했네요ㅎ

 

 

 

 

 

 

 

 

 

 

택배로 온 데상트 트레이닝복 바지!!

이건 오는데 조금 걸렸어요ㅎㅎ

4일정도 걸렸던거 같아요ㅜㅜ

기다리는데 힘들었다...

 

 

 

 

 

 

 

 

 

 

뭐 그렇게 특출나게 이쁜건 아닌데

기모도 들어가 있고 핏도

딱 알맞은 핏으로 떨어지고

무난하게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거 같더라구요!

 

 

 

 

 

 

 

 

 

 

 

재질을 만져보면 튼튼한게 느껴져요ㅎㅎ

한 10년은 입어도 될것 같아요!

실제로 저 아디다스 져지

10년넘게 입은게 아직도 있는데

조금 낡긴했지만 잘 입고 있거든요ㅎㅎㅎ

이것도 아마 그렇게 오래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올해 만들어진 것이라 신상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데상트 트레이닝복 가격은 13마넌 9처넌

스위스스키 팀복이라 그런지

약간 더 비싸게 판다는 느낌이 드는걸 뭘까요ㅎㅎ

 

 

 

 

 

 

 

 

 

 

이렇게 보니까 핏이 엉망진창일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근데 막상입어보면 핏이 딱 살아난답니다ㅎㅎ

너무 타이트해도 안이쁘거든요~~~

 

 

 

 

 

 

 

 

 

 

스위스스키 팀!!

역시 튀지 않고 무난하게 검은색으로

프린팅 된게 완전 마음에 들어요ㅎㅎㅎ

 

 

 

 

 

 

 

 

 

 

뒷모습은 그냥 무난하게~~

엉덩이쪽 핏도 잘 나옵니다^^

 

 

 

 

 

 

스키팀 팀복답게

기모도 알차게 잘 들어가 있구요^^

올겨울은 이걸로 잘 날수 있을것 같네요ㅎㅎㅎ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