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후드집업 아우디 가격 사이즈 신상

 

 

 

 

 

이번 겨울도 춥지 않아서

패딩 살꺼 데상트 후드집업 구매하기로

결정하였네요ㅎㅎ 날씨가 많이 안춥다보니

패딩의 필요성을 그닥 못느끼고 있거든요

집에 있는 겨울의류 진짜 많은데

안추워서 그냥 그대로 있어요ㅋㅋㅋㅋ

데상트 매장에 가보니 옷은 이쁘긴한데

네임류가 있다보니 좀 비싸네요ㅎㅎ

 

 

 

 

 

 

 

 

 

그래도 옷 재질이 좋고 디자인이 이뻐서

결국 구매하긴했지만 참 만족스러워요

 

 

 

 

 

 

 

 

 

 

데상트로고

일반 그냥 박음질이 아닌

플라스틱도 아니고 조금 딱딱한

재질로 만들어진 로고네요ㅎㅎ

그래서인지 입체감이 있어서

옷이 좀 밋밋하지 않아요^^

 

 

 

 

 

 

 

 

데상트 스키 팀복ㅎㅎ

그 네임류가 붙어서 옷가격이 더 오른거겠죠ㅎㅎ

스키쪽이라 그런지 따뜻하긴 하네요^^

 

 

 

 

 

 

 

 

 

 

앞모습에 비해 뒷모습은

심플하네요~

앞이 현란한데 뒤까지 현란하면ㅋㅋㅋㅋㅋㅋ

정신없겠죠?!

 

 

 

 

 

 

 

데상트 후드집업 주머니 퀄리티

자세히 보지 않으면 주머니가 어디있는지

안보일 정도로 지퍼가 잘 안보이도록 만들었네요^^

오오오오~~~

 

 

 

 

 

 

 

 

 

 

데상트 후드집업 아우이 스키팀복은

스위스팀에서 입는건가봐요~

저기에 스위스라고 적혀있네요ㅎㅎㅎ

이번에 나온 신상인데 색깔이 마음에 들었어요!

 

 

 

 

 

 

 

 

 

 

데상트 후드집업 아우디 가격 은 20마넌 가까이 드네요~!

그래도 제대로 된거 하나 사놓으면

오래 입은니 괜찮아요^^ 앞으로

닳고 떨어지도록 많이 입으면 되니까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