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그늘막텐트 클래식 EX 썬블럭 초강추!!

 

 

 

 

 

이번에 캠핑에 매력에 매료되어 간단한 텐트인

그늘막텐트부터 구입하여 차근차근

저에게 맞는 캠핑이 무엇인지 알아가고 싶었어요

그러던중 버팔로 그늘막텐트를 알게되었고

가성비 너무 좋은 제품이라 구매를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바로 구매하였는데....

와우!!! 너무나 만족스러웠네요!!

 

그 엄청난 만족스러움이 뭔지는 밑에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그늘막텐트인데 처음에는 가벼운것 같기도하고

무거운것 같기도 하고 조금 애매한데

텐트치고는 부담스럽지 않는 무게네요ㅎㅎㅎ

그리고 너무 마음에 드는게 다 접어놓고 나면

너무나 앙증맞는게 이게 텐트 맞아?!

할 정도로 작아서 마음에 들어요ㅎㅎㅎㅎ

무게도 무겁지도 않고 가벼운편이에요

 

 

 

 

 

 

 

 

 

 

 

 

 

그리고 제가 이 버팔로 그늘막텐트 클래식 EX 썬블럭 을

구매한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그늘막텐트 사이즈 때문이에요ㅎㅎㅎ

저는 낮은 텐트는 별로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높이가 있고 답답하지 않는

텐트를 원했답니다ㅎㅎ

이 제품은 165CM 높이라

답답하지 않아 좋아요^^

 

일반 원터치 텐트들은 편하긴 하지만

높이가 낮아 패스했었거든요

친구가 가져온 원터치 텐트를 실제로 봤는데

오~~ 좋긴 하더라구요ㅎㅎ

 

 

 

 

 

 

 

 

 

 

 

 

 

 

자~ 제가 구매한 버팔로 그늘막텐트 버스타드 색상

바로 이것입니다!!ㅎㅎ

 

제가 이 제품을 너무나 만족스러워 하는건 바로

 

1. 저렴한 가격

 

6~7만원대 였던것 같은데

이가격에 너무나 좋은 가성비!!

 

2. 높고 넓직한 공간

 

한 가족이 누워 잘 수 있는 정도의 공간이 되겠네요

물론 어린 아이 2명이 였을때요ㅎㅎㅎ

성인 4명은 잘 순 있지만 조금 답답할 수 있어요^^;;

 

3. 튼튼한 텐트구조

 

그냥 일반 그늘막텐트 일지 모르지만

바람이 불어도 튼튼하게 지지해줄 수 있는

골격부터 튼튼한 텐트구조입니다

 

4. 완벽한 햇빛차단

 

바닷가에 낚시하러 갔었는데

땡볓밑에 텐트를 쳤었는데요

몇시간이 지나도 그 땡볓에서

텐트 안에는 시원하더라구요ㅎㅎㅎ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5. 간단한 텐트 설치

 

혼자서 설치 하면 3분이면 완성하고

FM 으로 지주팩 다 박고 하면 10분~15분이면

충분하답니다ㅎㅎ

 

 

 

 

 

단점이라고 할 게 있다면 갑자기 비가 내린다면

비에 대비를 못한다는 점인데요

아직 비를 안맞아봐서 그건 잘 모르겠고

만약 대비를 한다고 하면 타프를 준비하는게 좋겠네요

 

 

 

 

 

 

 

 

 

 

 

 

 

 

 

이렇게 버팔로 그늘막텐트 설치 방법이 나와있지만

대충 한번 훑어보면 아 졸 간단하네~ 하면서

텐트를 막 설치하실거에요ㅎㅎㅎㅎ

진짜 간단한 구조고 튼튼해요!!

 

 

 

 

 

 

 

 

 

 

 

 

가격대비 재질을 너무 좋은거 쓰셨더라구요

마음에 들어요

이 제품 앞으로 오래토록 사용 할것 같은 느낌이 쏙쏙 들어요

앞으로 더 캠핑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텐트와 지주팩, 폴대로 구성되어 있는

버팔로 그늘막텐트 클래식 EX 썬블럭

사길 잘했어요^^

 

 

 

 

 

 

 

 

 

 

 

 

 

뭔가 복잡해보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아요

중학생이상이면 누구나 설치 할 수 있답니다ㅎㅎ

 

 

 

 

 

 

 

 

 

 

 

 

 

 

실제로 사용했던 모습^^

한강에서 사용했었네요

이떄 벌레들이 많아서

4면 모두 모기망을 쳐놓고 있어서

벌레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이건 바닷가 낚시 갔을때 사용했을 떄에요

햇빛 피하기 너무 좋은 장소였고

시원한 곳에서 시원한 바람만 맞을 수 있어서

기분좋게 텐트 안에 있을 수 있었네요^^

버팔로 그늘막텐트 초강추 드립니다ㅎ

 

 

 

 

 

 

 

 

Posted by Real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