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 조명 앵두전구 사용후기

 

 

 

 

 

 

제가 점점 캠핑에 맛을 들리면서

조금씩 장비를 구매하고 있는것 같네요

그렇다고 해서 고가의 캠핑용품을 구매하는것은

아닙니다!

저는 충분히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쪽으로

구매하는걸 추구하는 편이라서

가급적 성능도 가격도 만족스러운 점에서

구매하고 있어요ㅎㅎㅎㅎ

제가 이제 거의 용품을 다 구매한것 같은데

용품 다 구매한거 하면 70만원정도 든거 같네요ㅎㅎ

3~4인 기준으로 맞춘것이요ㅎㅎㅎ

요즘엔 캠핑 텐트 하나만해도 50~60인데

이정도면 정말 저렴하게 맞춘거 같아요^^

꼭 필요한것만 구매하고 가성비 좋은것들로만

골라 구매한 결과인것 같아요!!

큰돈 들이지 않고 충! 분! 히!

만족스러운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감성 캠핑에 빠져선 안되는 제품 중 하나!!

바로 캠핑 조명 앵두전구 입니다ㅎㅎㅎ

이것은 220v 또는 AA건전지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나와 있어서 자신에게

필요한 타입으로 맞게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쪼그만한 앵두전구가 너무나 이쁘게

캠핑장을 밝혀준답니다ㅎㅎ

 

 

 

 

 

 

 

 

 

 

 

 

저는 캠핑 조명 앵두전구 aa건전지 타입으로

50구 짜리를 구매하였어요ㅎㅎㅎ

50구짜리는 길이가 4.7m인가 상당히 길더라구요ㅎㅎ

실제로 캠핑장에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진짜 이거 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가 많이 나는데

설치하기가 조금 번거로웠어요ㅎㅎㅎ

 

 

 

 

 

 

 

 

 

 

 

 

 

따로 스위치로 설치되어 있어서 조작도 편리했구요

점등, 깜빡깜빡 점등, 소등

aa건전지 3개 껴놓고 밤새 켜놨는데

아직도 건전지가 남아있더라구요ㅎㅎㅎ

 

 

 

 

 

 

 

 

 

 

 

 

그냥 방에서 이렇게 보는거랑

캠핑장에서 보는거랑 천지차이ㅎㅎㅎ

하나 더 구매 할까 생각중 입니다ㅎㅎ

너무나 이뻐요^^

앵두전구 말고도 다른 타입으로

나온것들도 있는데

저는 이게 은은하니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ㅎ

 

 

 

 

 

 

 

 

 

감성 캠핑 조명 앵두전구 사용후기

간단하게 적어봤는데

적극 추천해드리는 용품이며

분위기가 상당히 좋아질꺼에요^^ㅋㅋ

 

 

 

 

 

Posted by Real봉구 :